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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라벨과 제품에 대한 소비자 신뢰
구분 | 국외 등록일 | 2014-12-29

산림인증에 대한 PEFC 연구내용(출처: PEFC, 보도일자: 2014-11-20)

 

인증라벨과 제품에 대한 소비자 신뢰

 

PEFC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80% 이상은 기업이 산림경영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할 것을 원하고 있다고 하였다.

 

이 조사는 PEFC 라벨과 같은 인증라벨이 소비자들에게 목제품이 지속가능하게 관리된 산림에서 공급되었다는 가장 신뢰할 만한 수단임을 보여 준다.

 

설문조사에 응답한 60%의 소비자들은 인증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세계 산림에 긍정적인 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것에 동의하였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윤리적인 선택이 중요하다고 믿는 것으로 나타났다. 단지 10% 정도의 소수만이 그들의 선택이 변화를 만들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하였다.

 

또한, 모든 소비자의 약 30%가 적극적으로 인증제품을 찾을 것이라고 응답하였다.

 

"최고의 산림인증조직으로서, PEFCPEFC 라벨이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소비를 하도록 하고 또한 라벨을 획득한 기업은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하며 소비자들이 산림인증의 이점을 인식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라고 PEFC 국제 사무총장은 말했다.

 

이 조사는 소비자의 54%가 인증라벨을 가장 믿을 만한 증거로 여기고, 환경과 지속가능한 개발이 고려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80% 이상의 대다수 소비자들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믿을만한 공급을 할 수 있도록 제품에 인증라벨을 사용하기를 원하고 있으며, 단지 4%만이 기업들이 라벨을 사용하는 것에 반대하였다.

 

라벨은 제품이 환경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책임을 다하고 있는지에 대해 소비자가 가장 신뢰할 만한 방법이므로 PEFC는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강조하였다. , PEFC 라벨은 기업의 브랜드에 진정한 가치를 더해 준다는 것이다.

 

이 조사는 PEFCFSC 보다 약간 더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산림인증 라벨임을 보여주었다. 국제적으로, 소비자의 40%는 글로벌 산림인증 라벨을 알고 있고, 21%PEFC 라벨을 인지하고 있었다.

 

PEFC 소비자 설문조사는 PEFC를 대신하여 독일의 GfK기관에 의해 수행되었으며, 13,000명을 표본으로 16세 이상, 13개국(호주, 오스트리아, 브라질, 중국, 핀란드,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스페인, 스웨덴, 영국, 미국 등)에서 1000명을 대상으로 하였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의 원문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www.pefc.org/news-a-media/general-sfm-news/1719-consumers-trust-certification-labels-and-expect-companies-to-label-products-pefc-research-sho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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